뉴스 > 온라인

노동력 무한, 아키에이지 첫 시즌 서버 '환락' 열린다

/ 4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가 첫 시즌 서버 ‘환락’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24일 오후 8시 열리는 시즌 서버 환락은 플레이의 근간이 되는 노동력을 무한 제공한다. 저비용 고효율의 성장을 목표로 초보/복귀 유저들의 성장 난이도를 낮추고 빠르게 성장하여 아키에이지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서버는 약 5개월 간 지속된다.

이밖에도 기존 서버에서는 경험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콘텐츠나 다양한 아이템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버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키패스를 구비할 수 있고, 상품들을 기존 서버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즌 서버 전용 유료 재화인 가넷은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즌 종료 후에도 재화를 기존 서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동명의 신규 능력 ‘환락’ 도 기존 서버에 새롭게 등장한다.  신규 능력 ‘환락’은 최초의 원정대 12인 중 한 명인 ‘나이마’를 상징하는 치유력을 기반으로 한 능력으로, 등장이 예고되자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1:1 전투보다 대규모 전쟁 및 소규모 전쟁에서 활용하기 좋은 능력으로 알려진 환락은 사용대상이 적군인가 아군인가에 따라 능력의 활용도가 달라진다.

아키에이지 첫 시즌서버 ‘환락’의 자세한 콘텐츠 일정 등에 관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