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속사로 몰아친다, 트오세 신규 클래스 신궁 등장

/ 4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신궁 클래스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IMC게임즈)

IMC게임즈는 5일,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신규 클래스 '신궁'을 추가했다.

신궁은 아처 계열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페셜 클래스로, 신규 이펙트 엔진을 기반으로 더 다양한 스킬 연출을 경험할 수 있다. 

스킬 쿨타임을 대폭 감소시키는 속사 특성을 통해 여러 스킬을 빠르게 몰아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용 클래스 버프인 차지 애로우를 빠르게 축적해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축적한 차지 애로우를 모두 소모하면 신의 힘이 깃든 화살을 발사해 경로 내 모든 적을 분쇄한다.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신궁' 소개 영상 (영상제공: IMC게임즈)

신궁 클래스 해금권은 3월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제작한 전용 코스튬과 칭호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가디스 장비 바실리사 20강 계승 조건을 삭제해 강화 수치에 관계 없이 변질자 장브로 계승할 수 있다. 이어서 낚시 탁본 1위 동상 주인 및 소원 빌기를 통해 적용되는 버프가 최종 대미지 증가로 변경되고, 기절 수치가 있는 보스는 수치를 보여주는 UI가 추가된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프로젝트 R1'이란 이름으로 공개된 게임으로, 원화를 2D 형태로 만든 뒤, 다시 3D 모델링 작업을 거쳐 애니메이션을 넣고 3번의 작업을 통해 완성된 캐릭터를 다시 2D 랜더링으로 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