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출시 앞둔 '프로야구매니저' 모바일 앱, 사전 이벤트 실시

/ 1

1월 중 선보일 '프로야구 매니저' 모바일 앱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엔트리브
)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가 멀티 플랫폼 게임 진화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1월 중 PC는 물론 스마트 디바이스까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변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PC에서 할 수 있는 주요 기능을 스마트 디바이스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앱을 곧 출시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모바일 앱의 주요 기능을 홈페이지에 상세히 소개한다. 소개 내용에 따르면, 이용자는 모바일 앱에서 경기 일정과 결과, 순위 확인뿐만 아니라 '선수 오더'와 '선수 비교', '작전 카드', '팀 컬러', '덕아웃'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프로야구 매니저'는 앱 기능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는 이벤트를 1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앱은 베타버전으로 향후 업데이트에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좋은 의견을 남겨준 이용자에게는 신규 아이템인 '컬렉션 21C S 3단계'를 비롯해 '무료 유학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국내 넘버원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0년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강타했다.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프로야구 매니저'는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BO에 등록된 프로야구 선수들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창단 및 구축, 운영해 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프로야구 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