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야구 매니저, 선수카드 상향 업데이트 내용 공개

/ 1

 ▲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을 사전 공개한 '프로야구 매니저'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120 업데이트'의 내용과 일정을 사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선수카드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120 업데이트’를 1월 31일(목)에 진행한다. '120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이래 처음으로 선수카드의 제한 능력치가 100에서 120으로 상향된다. 유저들은 다양한 선수육성 시스템을 통해 지금보다 더욱 강한 선수를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선수와 선수가 가르침을 주고 받는 멘토와 멘티가 돼 상호작용을 받는 ‘멘토링’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멘토와 멘티의 궁합이 좋을수록 가르침을 받는 선수의 능력치가 더 많이 상승한다. 또한, 선수카드의 능력치를 총 8단계의 특별훈련을 통해 상승시킬 수 있는 ‘특별훈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심재구 ‘프로야구 매니저’ 개발팀장은 "만족도가 높은 업데이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프로야구 매니저'는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BO에 등록된 프로야구 선수들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창단 및 구축, 운영해 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프로야구 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