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야구 매니저' 홍보 모델로 신예 배우 엄현경 발탁

/ 1


▲ '프로야구 매니저'의 모델 배우 엄현경 (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광고모델로 배우 엄현경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의 광고모델은 이종범, 양준혁 등 스포츠 스타뿐만 아니라 이수정과 같은 섹시 미녀 스타들이 거쳐간 자리다.


'프로야구 매니저'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강상용 본부장은 “엄현경의 밝은 이미지와 건강미 넘치는 매력이 NO.1 스포츠 야구 게임인 '프로야구 매니저'와 잘 어울려 신규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배우 엄현경의 다채로운 매력을 게임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엄현경은 '프로야구 매니저'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함과 동시에 '부매니저'로 게임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다. ‘부매니저’는 이용자들의 게임 진행을 돕거나 여러 가지 조언을 하는 역할로 매년 여러 유명 인사들이 부매니저로 출현해 이용자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또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추후 엄현경이 등장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과 화보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떠오르는 신예 엄현경은 MBC 월화드라마 '마의'에 출연 중이며, 한 맥주 광고에서 김수현과 등장해 '베이글녀'로 관심 받은 바 있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0년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강타했다. 이용자 스스로 구단주가 돼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프로야구 매니저'는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BO에 등록된 프로야구 선수들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창단 및 구축, 운영해 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프로야구 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