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야구 매니저, 제3회 ‘구단주의 밤’ 23일 개최

/ 1


▲ '프로야구매니저'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서 오는 23일 유저 간담회 행사인 '제3회 구단주의 밤'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번 ‘구단주의 밤’에서 2013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 소개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들을 계획이다. 또한,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개발 방향성에 대해 개발진과 이용자가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지난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참석자 75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또한, 참석이 어려운 이용자들을 위해 엔트리브소프트는 홈페이지에서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문의사항 및 의견을 받고, ‘구단주의 밤’에서 답변을 전달한다.


심재구 프로야구 매니저 개발팀장은 “이번 구단주의 밤은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한 소통’에 중점을 두고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행사 진행에 있어 이벤트보다는 대화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0년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강타했다. 이용자 스스로 구단주가 돼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프로야구 매니저'는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BO에 등록된 프로야구 선수들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창단 및 구축, 운영해 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프로야구 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