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베이글녀 엄현경, 프로야구 매니저 광고모델 발탁

/ 1

▲ 2013년도 '프로야구 매니저' 광고모델로 기용된 배우 엄현경 (사진 제공: 엔트리브)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2013년 광고모델인 배우 '엄현경'의 화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마의'에서 활약 중인 청순 베이글녀 '엄현경'을 2013년 광고 모델로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엄현경은 '프로야구 매니저'에 맞춰 야구 선수와 부매니저로 변신해 화보 촬영에 임했다. 이뿐만 아니라, ‘청순 베이글녀’로 이름을 떨친 엄현경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의 촬영도 진행됐다.

 

화보를 통해 엄현경은 기존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함께 청순하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붉은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엄현경만의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해냈다. 이러한 엄현경의 다양한 모습은 추후 게임 내 부매니저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촬영장에서의 엄현경은 적극적이고 활발한 태도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한 컷 한 컷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엄현경이 '프로야구 매니저' 올해 광고 모델 발탁된 것을 기념해 엄현경에 대한 소개와 여러 가지 화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야구 매니저' 2013년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엄현경 화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프로야구 매니저'는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BO에 등록된 프로야구 선수들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창단 및 구축, 운영해 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프로야구 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