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야구매니저, 레전드 랭크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 1

▲ 레전드 랭크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프로야구 매니저' (사진제공: 엔트리브)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랭크 개방, 국가대표 선수카드, 레전드 카드 등 인기 콘텐츠를 추가한다. 11번째로 열리는 ‘레전드’ 랭크는 게임 내 왕중왕을 가리는 자리가 될 예정으로, 기존에는 8개 팀 중 1~4위를 해야 다음 랭크로 진출이 가능했지만 레전드 랭크는 바로 아래 랭크 ‘마스터’에서 전기, 중기 페넌트레이스 중 한 번이라도 1위를 한 팀에게만 개방된다. 이 랭크에 진출하면 강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는 신규 유학지가 오픈된다.

 

아울러 '프로야구 매니저' 는 2000년부터 올해까지 국가대표 선수를 만나볼 수 있는 카드팩을 출시한다.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국가대표 선수카드는 연중 판매될 예정이며, 2000년 시드니 올림픽 동메달, 2006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 4강,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둔 대표팀을 만날 수 있어 이용자들이 크게 반길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전드 카드’도 추가된다. 레전드 카드는 한 시대를 풍미한 한국 프로야구의 전설로 불리는 선수로만 구성되는 카드다. 앞서 16명의 선수를 선보였으며 이번에 이종범, 이만수, 하기룡 등 8명의 선수가 업데이트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프로야구 매니저' 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3월 30일 전후 주요 수치를 비교하면 전체 이용자 수는 30%, 동시접속자 수는 32% 이상 증가해 프로야구 시즌 개막 효과를 입증했다.

 

'프로야구 매니저' 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프로야구 매니저'는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BO에 등록된 프로야구 선수들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창단 및 구축, 운영해 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프로야구 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