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보유 영웅을 신선으로 만든다, 신선도 신규 업데이트

/ 4


▲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신선도' (사진 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자사의 신개념 전략 웹RPG ‘신선도’에서 ‘R53: 신선도의 대격변, 신법의 등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R53’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신법은 보유 중인 영웅에 습득한 신법을 장착하여 PVE 및 PVP전에서 추가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신법을 더욱 강화하여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신법의 습득을 위해서는 새롭게 추가된 신선비경을 통해 퀘스트를 완료 후 습득하게 된다. 습득한 신법은 역시 새롭게 추가된 신선유람을 통해 영기를 획득하여 보다 강화시킬 수 있다. 


신선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 시스템은 기존의 천궁전투, 신물, 강화로를 대체하게 되며, 기존보다 간편화된 방법으로 옥패를 사용하여 보유중인 영웅을 신선으로 만들거나 혹은 강화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고 레벨 제한이 170으로 상승하며, 더 이상 옥패가 가방과 창고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보다 편리하게 게임 진행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신법의 등장으로 전투 진행 시 보다 다양한 전략이 필요하며, 흥미로운 결과가 발생할 것”이라며, “신선도의 참 재미는 전투인 만큼 전투관련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고 재미를 부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광한중
게임소개
'신선도'는 색다른 무협 세계를 배경으로 삼은 웹 RPG다. 곤륜파와 촉산파, 양대 문파의 갈등을 소재로 삼은 '신선도'는 복잡한 레벨 시스템을 탈피하고 극도로 단순화하여 빠르게 성장 가능한 플레이 방식, 진법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