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아툰즈, 잠실에서 캐릭터 일러스트 전시 1일 카페 운영

/ 1

▲ 잠실에서 오는 28일 캐릭터 일러스트 전시 1일 카페를 운영하는 아툰즈 (사진 제공: 아툰즈)

 

멀티미디어 컨텐츠 서비스사인 아툰즈는 오늘(12일) 잠실에서 오는 28일 캐릭터 일러스트 전시 1일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툰즈는 지난 07년 ‘보석소녀 엘레쥬’ 를 시작으로, 국내 최초 연애육성시뮬레이션 ‘스타프로젝트 온라인’, 모바일 여성향 노벨 ‘어나더 데이트’ 시리즈, 최근 로맨틱 스릴러게임 ‘스파이 뮤즈’ 서비스까지 여성 유저들을 위한 게임들을 선보여 주목 받아왔다.

 

여기에 비비빅닷컴의 게임커뮤니티사이트를 운영해오면서 2백만 명의 회원까지 보유하고 있고, 여성유저들의 눈높이와 감성을 자극하는 맞춤형 컨텐츠를 제공하여 국내외 넓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아툰즈의 여성향 게임들 제작에는 만화 ‘티아라’의 이윤희 작가, 네이버 인기 웹소설 ‘헬로우 웨딩’의 백묘 작가, 로맨스소설 ‘마왕의 프로포즈’의 최윤서 작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체리핀’, ‘녹시’, ‘세릴’ 등이 참여했다.
 

이번 일러스트전시 카페 행사에서는 아툰즈가 서비스해온 여성향 게임들의 수려한 일러스트와 일전 공개되지 않았던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미공개 캐릭터디자인 러프스케치와 초기 설정, 콘티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 제작에 참여했던 각 분야별 스태프들의 제작과정과 게임 내에서 소개되지 않은 아기자기한 비하인드 스토리들도 소개된다.

 

무엇보다 이 날 카페행사에서는 올 연말에 서비스될 예정의 신규 연애시뮬레이션게임의 캐릭터 설정과 일러스트, 참여 스태프 등을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신규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의 캐릭터 설정과 일러스트, 참여 스태프 등을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