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원작 영웅과 함께 한다, 라그나로크 신규 업데이트 실시

/ 1

▲ '라그나로크 온라인' 영웅의 흔적 파트3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25일 ‘영웅의 흔적 파트3’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영웅의 흔적 파트3’ 업데이트는 ‘케이아스’, ‘아이리스’, ‘펜릴’ 등 원작 영웅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펜릴과 사라’, ‘비공정 습격’ 메모리얼 던전을 완료하는 것으로 ‘라그나로크’의 숨겨진 스토리를 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펜릴과 사라’는 차원의 균열에 있는 ‘번하드’ 박사의 병기 제작을 위해 ‘기간테스’의 파편을 구해줘야 하며, 캐릭터 14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던전 완료 시 특수한 능력이 부여되는 ‘사라의 전투로브’, ‘사라 카드’, ‘이그드라실 열매’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비공정 습격’은 과거의 ‘비공정’을 습격한 ‘아르카나’를 처치하고 ‘라그나로크’ 영웅들과 함께 탈출해야 하는 1인 던전으로 캐릭터 125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던전 보상으로 ‘비공정 갑옷’, ‘비공정 망토’, ‘펠록의 갑옷’, ‘펠록의 부츠’, ‘펠록의 모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신정섭 게임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여러분께 ‘라그나로크’의 영웅들을 다시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메모리얼 던전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