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야구 매니저, 특성훈련 시스템 업데이트

/ 1

▲ 특성훈련 시스템을 추가한 '프로야구 매니저'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매니저'에 특성훈련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특성훈련’이란 훈련 받을 선수를 선택하고 이용자가 갖고 있는 다른 카드를 사용하여 대상 카드에 특성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새롭게 부여된 특성은 지정된 상황에 처해지면 발동되며 정해진 능력치가 상승하는 등 여러 가지 효과를 나타낸다.

훈련이 끝나면 나타나는 특성을 이용자들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훈련을 계속 진행해 언제든 자신의 마음에 드는 특성으로 바꿀 수도 있다. 특성은 야수와 투수 포지션 별로 S등급부터 C등급까지 4단계로 나눠진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신규 콘텐츠 ‘특성훈련’ 시스템을 적극 이용하여 선수카드에 특성이 생길 때마다 카드 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각 등급별로 선수카드 팩이 지급되며, 최고 등급인 S급을 달성하면 10 코스트 팩 10장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의 '프로야구 매니저'는 오는 18일 개최되는 2014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맞이해 ‘올스타 팩’을 업데이트 했다. 추가된 ‘올스타 팩’은 역대 올스타로 선정된 모든 연도의 선수카드 가운데 4~10코스트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카드 팩으로 7월 23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프로야구 매니저'는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BO에 등록된 프로야구 선수들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창단 및 구축, 운영해 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프로야구 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