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한국형 전설 보석 추가, ‘디아블로 3’ 2. 1 패치 정보 공개

/ 1

▲ 8일 진행된 블리자드 개발자 화상 인터뷰의 모습(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본사 개발자와의 화상 인터뷰를 통해 ‘디아블로 3’ 2. 1 패치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8일, 개발자 인터뷰에는 블리자드 '디아블로 3' 수석 디자이너 케빈 마틴즈와 게임 디자이너 트레비스 데이가 참가하여 게임의 신규 패치 정보와 앞으로의 계획 등을 공유했다.

인터뷰에 따르면, ‘디아블로 3’ 2. 1 패치에는 총 50여 개 전설 아이템이 추가된다. 새로운 아이템인 '전설 보석'도 여기에 포함되며, 이 중 미리내, 신속의 곡옥, 태극은 한국의 구전설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전설 보석으로, 미리내의 경우, 견우와 직녀의 설화를 배경으로 한다.

다만, 새로운 전설 아이템의 추가로 ‘왕실 권위의 반지’같은 주류 아이템이 무용지물이 되는 것은 아니다. 신규 아이템은 어디까지나 유저의 장비 선택 폭을 넓혀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지금까지 공개된 ‘디아블로 3’ 2. 1 패치에는 '시즌 제도'와 '대균열'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시즌 제도’로 특정 기간마다 캐릭터를 육성하여 ‘레더 시스템’, ‘정벌’등의 랭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된 ‘대균열’은 일반 '차원균열'보다는 까다롭지만 많은 양의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전반적인 캐릭터 밸런스 수정이 이루어진다. 

블리자드는 2. 1 패치 이후에도 더 많은 한국형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번에 공개된 한국형 전설 보석의 모습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