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피파온라인3 여신 신지혜 아나운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 1


▲ 신지혜 아나운서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 

피파온라인3 여신이라 불리는 신지혜 아나운서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21일 넥슨의 대표 캐릭터 '다오'와 '배찌'에게 지목받은 SPOTV 신지혜 아나운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등록했다. 그녀는 '좋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해준 넥슨에게 감사한다'는 말과 함께 얼음물을 뒤집어썼다. 이와 함께 '루게릭병 환자분들이 이 영상을 보고 큰 힘 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후 신지혜 아나운서는 캠페인에 참가할 다음 타자로 지목한 사람은 SPOTV의 김정남 해설위원, 성승헌 캐스터, 그리고 FC서울의 고명진 선수를 지목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을 돕기 위한 이색 캠페인으로 지목을 받은 사람은 24시간 이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환자들을 위해 100달러를 기부하면 된다. 이에 대부분의 참가자가 퍼포먼스와 기부를 함께하면서 훈훈한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다. 

미국에서 시작한 이 캠페인은 '빌 게이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레이디 가가' 등 분야별 유명 인사의 참여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퍼졌다. 국내에서도 '원빈', '유재석' 등 연예인들을 필두로 야구와 축구 선수, 심지어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글: 게임메카 노지웅 기자(올로레, abyss220@naver.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