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코어마스터즈, 섹시한 비키니 스킨 4종 출시 예고

/ 1


▲ 이번에 공개된 우차카카의 수영복 스킨 영상

코어마스터즈가 23일(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영복 스킨 출시를 예고했다. 

신작 AOS '코어마스터즈'는 지난 13일부터 3일간 진행된 웰컴 테스트를 마치고, 20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리고 서비스 시작과 함께 포탈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며 시선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코어마스터즈는 이 흐름을 놓치지 않고자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개 서비스 시작과 함께 6종의 신규 마스터를 출시했으며, 지난 23일에는 공식 홈페이지에 수영복 스킨 출시를 예고했다. 이번에 수영복 스킨 출시가 예고된 마스터는 '크렙티오'부터 '우차카카', '실비안', '리네'까지 4종이다. 




▲ 우차카카의 수영복 스킨(상)과 기본 스킨(하), 딱 봐도 큰 차이가 난다

이번 수영복 스킨 예고 영상에서 가장 특이한 마스터는 '우차카카'다. 기본 스킨에서 보여주는 우차카카의 외형은 골렘을 탑승한 모래 원숭이다. 하지만 수영복 스킨에서의 우차카카는 튜브로 만들어진 골렘을 탑승한 미소녀로 표현되어 유저들을 놀라게 했다. 

이 외에 '크렙티오', '실비안', '리네'도 기본 스킨보다 아름다운 외형으로 구현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단순히 외형만 변경된 것이 아니라 각종 이펙트까지 여름에 맞는 분위기로 변경되어 유저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차카카 외의 수영복 스킨 영상은 다음과 같다. 




▲ 크렙티오의 수영복 스킨 영상




▲ 실비안의 수영복 스킨 영상




▲ 리네의 수영복 스킨 영상

: 게임메카 노지웅 기자(올로레, abyss220@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