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만 RPG 순위 1위, X 온라인 18일부터 한국 공개서비스 시작


▲ 'X 온라인: X.A.O.C'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18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작 'X 온라인 : X.A.O.C(이하 X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X 온라인’은 각 직업마다 3가지 무기를 다룰 수 있으며, 무기 별로 각기 다른 액션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솔로플레이부터 소규모 파티, 공격대 등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X 온라인'은 대만 RPG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녹스엔터테인먼트 정지철 대표는 "기존 MMORPG의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는 수준 높은 컨텐츠를 가진 게임을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할만한 게임은 많지만, 결국 해야 할 게임은 'X 온라인'뿐이라는 유저의 말처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와 운영으로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공개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 추천, 출석체크 등 이벤트를 통해 유저에게 보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X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x.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X 온라인" X.A.O.C'는 아카디족과 시어스족의 대립을 그린 MMORPG다. 파티 던전과 PVE 던전, 연계 스킬 공격 등을 핵심 콘텐츠를 내세운 'X 온라인" X.A.O.C'에서 플레이어는 애니메이션을 곁...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