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SD건담 리그전, 성황리에 종료

/ 1

CJ인터넷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SD건담 리그전`을 지난 9일(일) 용산 아이파크몰 9층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에 마친 `SD건담 리그전`은 CJ인터넷이 주최하고 온게임넷이 진행하는 경기로, 지난해 12월 22일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으로 120팀(각 팀 당 5명씩) 총 600명이 출전해 뜨거운 열전을 펼쳤다.

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e-스포츠 스타디움도 10회의 경기가 진행되는 와중에 언제나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이에 부흥하고자 CJ인터넷에서는 관람객 중 추천을 통해 프로모델, 해피머니, 넷마블 캐쉬 등 다양한 특전의 혜택도 제공했다.

최종 결승에는 4팀, 총 20명이 대전하였고, 5 전 3 선승제에 데스매치, 일반대전, 데스매치 순으로 승리팀을 선발했다.

최종 우승은 ‘바나나먹는은복씨’팀이 차지, 상금 400만원의 주인공이 됐으며, 준우승은 ‘막장Two스타’팀이 차지했다.

CJ인터넷의 관계자에 따르면 “ SD건담 리그는 그야말로 전략적인 플레이의 연속이었다. 각 클랜들의 우수한 실력도 실력이지만, 매 게임마다 박빙의 승부가 펼쳐져 관람객들이 눈을 땔 수 없을 정도였다.”며 “앞으로도 ‘SD건담 캡슐파이터’의 다양한 리그를 개최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친숙한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D건담 리그전`은, 오는 14일(금) 밤 10시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참가팀들의 손에 땀을 쥐는 치열한 승부의 모습과 때로는 아쉬운 승부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번 리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SD건담 캡슐파이터'는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소재로 삼은 온라인 액션 게임이다. 건담 세계관에 등장하는 다양한 유닛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온라인 캡슐 머신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