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라임 오딧세이, 공식 홈페이지 그랜드 오픈

/ 1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중인 체인징 MMORPG ‘라임 오딧세이’의 공식 홈페이지(www.lime-on.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2일 오늘 밝혔다.

새로운 ‘라임 오딧세이’ 홈페이지는 게임이 지향하는 따뜻한 이미지를 흠뻑 느낄 수 있도록 밝은 색감을 풍부하게 사용, 화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 ‘전설의 보물을 찾아 오르타 대륙으로 향하는 모험가들’이라는 게임의 주제를 살리고자 구름 사이로 대륙이 펼쳐지도록 전체적인 이미지가 표현됐으며, 이를 통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주인공들의 힘찬 행보를 방문자들이 접하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메뉴 또한 방문자들이 ‘라임 오딧세이’에 대한 정보를 쉽고 풍부하게 접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됐다. 기존 홈페이지의 경우 게임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전부였던 반면, 새 단장된 홈페이지에서는 ‘액티브 배틀’, ‘잡 체인지’, ‘지망’, ‘하우징’ 등 향후 게임에 적용될 주요 게임 시스템은 물론 게이머들이 선택할 ‘종족’과 ‘전투&생활 직업’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아울러 향후 진행될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염두에 둔 ‘초보자 가이드’를 비롯해 게임에 대한 폭넓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 또한 새로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발사인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스크린샷’과 ‘일러스트’, ‘플레이 동영상’, ‘사운드’ 등 ‘라임 오딧세이’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들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는 향후 진행될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선보일 요소들을 담아내는데 중점을 뒀다. 앞으로 게임의 전반적인 소개와 컨텐츠를 단계별로 업데이트해 게이머들이 궁금해할 내용들을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라임 오딧세이를 처음으로 접할 게이머가 모든 정보와 커뮤니티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장치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발사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 그랜드 오픈을 기념,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3월 12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달 동안 실시한다. ‘라임 오딧세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라임 오딧세이’ 정보를 ‘개인 블로그’, ‘홈페이지’, ‘미니 홈피’에 올린 다음 해당 URL 주소를 복사, 이를 라임 오딧세이 자유게시판에 ‘이벤트’ 말머리를 작성하고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개발사 측은 추첨을 통해 총 30여명의 회원들에게 ‘라임 오딧세이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싸이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라임 오딧세이'는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하캉'의 원화를 바탕으로 한 밝고 쾌활한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MMORPG다. 아기자기한 생활형 콘텐츠와 전투 직업과 다른 생활 직업을 도입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