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프리스타일 속편 `프리스타일 매니저`, 5월 7일 첫 테스트

/ 4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인기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의 속편으로 개발한 신작게임 `프리스타일 매니저`의 첫 유저 테스트 일정을 밝히고, 29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한다.  

테스트 일정은 5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이며, `프리스타일 매니저` 티저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한 2000명만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 프리미엄 PC방’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

JCE측은 이렇게 제한적인 인원으로 지정된 장소에서 테스트를 실시하는 이유에 대해 이번 테스트가 신규 유저를 모집하는 마케팅 차원에서의 서비스가 아닌, 타겟팅된 그룹 을 통해 심도 있는 테스트 결과를 얻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기존 `프리스타일`이 1인 1캐릭터를 플레이하며 직접 선수가 되어 경기를 하던 방식이었다면, `프리스타일 매니저`는 1인 1팀이 되어 팀을 매니지먼트하며 팀컨트롤과 트레이너로서의 성장이 핵심적 재미요소이다.  이미 전작의 명성에 힘입어, 중국과 대만에서는 작년 5월경, 개발 중이던 이 게임이 총 3500만달러 규모로 선 수출되기도 했다.  

JCE는 이번 테스트 결과 분석을 통해 게임을 보완,수정한 후 금년 하반기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29일부터 `프리스타일 매니저`의 티저사이트(http://fsm.joycity.com/intro.do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프리스타일 프리미엄 PC방’ 위치 검색을 통해 가까운 지역의 PC방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기존의 프리스타일 유저는 동 계정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매니저'는 '프리스타일'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으로, 한 명이 아닌 팀 전체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경기장이 '풀코트'로 변경되었고 8초 안에 중앙선을 넘어야 하는 '8초 룰'을 적용해서 박진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