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접속 시 매일 게임 아이템 증정, 아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 1

▲ 'A.V,.A 보급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A.V.A 보급반’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3일(금) 밝혔다. 

‘A.V.A 보급반’은 회원들에게 신규 업데이트, 이벤트 등 게임 관련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접속 시, 매일 새로운 구성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피망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피망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최초 다운로드 보상으로 레드티켓 20매를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매일 1회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 7일 중 3일 이상 누적 출석할 경우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바’는 이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자들이 PC에 접속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게임 소식을 접하고,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A.V.A 보급반’ 어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ppl.cm/AVA)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