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한게임, `위닝일레븐온라인` 24일 첫 테스터 모집

/ 1

24ego_meca4_201204.jpg
▲ 24일부터 프리시즌 테스터 모집을 시작하는 `위닝일레븐 온라인` (사진제공: NHN)


NHN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일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공동개발 중인 `위닝일레븐 온라인` 프리시즌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시즌 테스트는 실제 축구 리그에서 전술과 기량을 점검하는 프리시즌 개념을 테스트에 도입한 것이다. 특히, 이용자들과 함께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빌드를 검증하고, 쌍방향 의견교환으로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테스트다.

프리시즌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희망자들은 24일부터 `위닝일레븐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테스터 모집은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최종 선정된 테스터 명단은 5월 3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프리시즌 테스트’는 철저한 보안 속에 개발되어 왔던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처음 공개하는 테스트로 이용자들은 콘솔게임의 리얼 축구가 그대로 구현된 정교한 조작과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리얼한 경기장면과 함께 서형욱, 김동완 축구해설위원의 현장감 넘치는 한글 해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테스터 모집 단계부터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게임은 서형욱, 김동완 축구 해설위원이 `위닝일레븐 온라인`으로 한판 승부를 펼치는 빅매치 이벤트와 `위닝일레븐 온라인` 프리시즌 개막 소식을 알리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NHN 한게임 스포츠게임사업부 우상준 부장은 “이번 테스트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네트워크 안전성, 키보드 조작감, 랭크매치의 기본적인 게임성, 한국어 실황 테스트 등 온라인 최적화 정도를 테스트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며 “무엇보다 단순한 게임 검증을 위한 테스트가 아닌 이용자들과 의견을 실시간 교환하고, 실제 개발단계에 적용함으로써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o.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코나미
게임소개
'위닝 일레븐 온라인'은 '월드 사커 위닝 일레븐'을 온라인 버전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위닝 일레븐 온라인'은 '멀티 포지션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한 선수 훈련과 선수마다 각각 다른 유형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