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그나로크, 중간 레벨 유저위한 `공성전 TE` 오픈

/ 1


▲ 중간 레벨 유처들을 위한 `공성전 TE` 를 오픈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사진 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 이 99레벨 이하의 중간 레벨 유저들을 위한 ‘공성전 TE(Training Edition)’ 시스템을 새롭게 오픈한다.

‘공성전 TE’ 는 레벨에 대한 부담감 없이 누구나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트레이닝 버전으로, 99레벨 이하의 1, 2차 및 확장 직업군만 참여할 수 있게 제한을 뒀다. 매주 일요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개최되며, 29일 첫 참여가 가능하다.

유저들은 ‘프론테라’ 지역의 아지트 ‘글로리아’ 와 ‘알데바란’ 지역의 아지트 ‘카프라가텐’ 을 선택해 입장할 수 있으며, 아지트 내부의 ‘엠펠리움’ 을 파괴하여 승리한 길드는 해당 아지트 소유 및 희귀 아이템 획득, 창고 직원 고용 등 다양한 특권을 누리게 된다.

특히 ‘공성전 TE’ 는 아지트 지역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타임어택 퀘스트가 추가돼 기존 공성전과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공성전 TE’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장비 아이템이 무료로 대여된다.

한편, ‘라그나로크’ 공성전은 아지트를 차지하기 위한 길드 간의 전쟁 시스템으로 ‘공성전’ 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수호석과 저지선의 등장으로 전략적 재미를 더한 ‘공성전 SE(Second Edition)’ 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레벨에 대한 부담 없이 공성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버전의 ‘공성전 TE’를 선보인다. `라그나로크` 의 다양한 공성전은 소규모 전투를 통해 보다 많은 길드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니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공성전 T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