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핵심은 부위파괴, '애스커' 보스 몬스터 공략 팁 공개

/ 1

▲ '애스커' 보스 몬스터 '인간성벽'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1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애스커'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의 공략법을 소개했다.

오는 25일(목)부터 4일간 진행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애스커’는 하복 물리엔진을 활용한 정교한 액션과 사실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몬스터의 특정 부위를 공격해 무력화시키는 '부위파괴'를 강화시켜 적을 공략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총 38개의 던전이 공개되며, '죽음의 전도자', '다크스톤', '인간성벽', '호수 파괴자',' 언데드 수호자', '제이의 천사의 욕망', '마녀 파두의 환영체' 등 부위 파괴 보스 몬스터 7종이 등장한다. 

초반부 던전인 ‘숨겨진 지하 우물’에서 만나게 되는 보스 몬스터 ‘죽음의 전도자’는 적에게 시약병을 던지고 근접하는 게이머에게는 관을 돌려 타격을 가하며, 관에서 몬스터를 소환해 공격한다. 이 관을 공격해 파괴하면 더 이상 몬스터를 소환 할 수 없게 된다.


▲ 관을 먼저 파괴하는 것이 핵심인 '죽음의 전도자'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고요한 해안 외곽 동쪽’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다크 스톤’은 석조 구조물과 같은 외형을 띠고 있으며, 양팔을 크게 휘둘러 묵직하고 범위가 넓은 근접 공격을 가하거나 레이저로 위협적인 공격을 가한다. 유저는 우선 석상을 파괴한 후 또 다시 등장하는 외계 문명의 실체를 집중 공략해야 한다. 


▲ 거대한 몸집을 자랑하는 '다크스톤'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보더라인 서쪽’ 던전에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 ‘인간성벽’은 몸 전체를 보기 어려울 정도의 거구로, 몬스터의 양 발을 감싼 갑옷을 집중 공격하면 보다 빠르게 사냥할 수 있다.

‘애스커’는 21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참가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위즈CRS
게임소개
'애스커: 빛을 삼키는 자들'은 중세 판타지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액션 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초자연적인 물리 현상을 조사하기 위해 설립된 교황청 직속 비밀 조직 '블랙쉽(Black Sheep)'의 단원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