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디아블로 첫 지원가 영웅, 히어로즈 '카라짐' 세부 정보

/ 1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카라짐' 소개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19일,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신규 영웅 카라짐(Kharazim)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이브고로드의 수도사’ 카라짐은 '히어로즈' 업데이트 ‘영원한 분쟁’에서 '요한나', '도살자', '레오릭'에 이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디아블로' 시리즈 영웅이다. 

'디아블로' 세계관에 존재하는 이브고로드의 수도원에서는 삽테브 신앙을 가진 수도사가 본인의 육체와 정신을 끝없이 단련한다. 신성한 전사인 수도사는 깨끗한 육체와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장로들의 뜻을 이행하겠다는 불굴의 의지로 아군을 돕는다.

'히어로즈'에서 '카라짐'은 '디아블로' 세계관 첫 지원가 영웅으로 등장하며 빠른 움직임과 강력한 공격 기술, 회복 기술까지 보유하고 있어 팀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 '히어로즈' 카라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특히 기존 영웅과 달리 특성 창에서 고유능력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카라짐은 고유능력으로 ‘초월’, ‘철권’, ‘통찰’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3번째 일반공격마다 효과가 발동한다. 

'초월'은 생명력이 가장 낮은 주위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며, '철권'은 100% 추가 피해를 주고, '통찰'은 마나를 회복시켜준다. 

세부 기술도 소개됐다. 우선 ‘찬란한 질주’는 아군이나 적에게 빠르게 이동하는 기술이다.‘천상의 숨결’은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이동 속도를 일정 시간 동안 증가시킨다. ‘연속 격파’는 다음 일반 공격 시 공격 속도와 공격 사거리를 일정 기간 동안 증가시켜준다.
 
카라짐의 궁극기는 ‘칠면 공격’과 ‘신성 장법’이 있다. 먼저 '칠면 공격'은 '카라짐'이 무적 상태가 되어 주위 넓은 지역 안에서 생명력이 가장 높은 적 영웅을 여러 번 공격하는 것이다. '신성 장법'은 아군을 죽지 않게 보호하는 기술로 적용 대상이 3초 내에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을 시 대량의 생명력을 회복시켜 준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영웅 집중 조명: 카라짐’ 편은 소개 영상과 '카라짐' 집중조명 영상 등 영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