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NHN 기대작 테라, 오픈베타 1월 11일로 `확정`

/ 4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 `테라` 의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일이 2011년 1월 11일, 오전 6시로 확정됐다.

올 겨울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테라` 는 세차례에 걸친 비공개 테스트, 지스타 시연 버전 공개 및 서버 부하 테스트를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투 등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테라` 는 그동안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내 스킬을 확대하고, UI 및 조작법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여,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한게임은 `테라` 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선 12월 30일부터 1월 9일까지, 게이머들이 자신이 게임을 즐길 서버와 육성할 캐릭터, 클래스 등을 먼저 선택할 수 있도록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 를 실시할 예정이다.

게이머들은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 기간동안 캐릭터 선택 뿐 아니라, 추후 같은 월드에서 게임을 즐길 게이머와 `친구 맺기` 를 할 수 있고, 길드도 생성할 수 있는 등 게임 내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하게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NHN 정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테라` 는 서버 부하 테스트까지 마치고, 마지막 화룡점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랜 기간동안 `테라` 를 기다려 온 게이머들에게,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보답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