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인기 BJ들의 롤대전, 아프리카TV 멸망전 올스타전 31일 진행

/ 4

▲ '천하제패 멸망전 2015'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오는 31일 오후 5시부터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천하제패 멸망전 2015’의 올스타전을 진행한다. 

‘천하제패 멸망전 2015’ 인기 게임 BJ가 팀을 이뤄 ‘리그 오브 레전드’로 맞붙는 대회로, 지난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올스타전은 된 ‘천하제패 멸망전 2015’ 번외 경기로, 1 대 1 이벤트 매치와 5 대 5 올스타전으로 진행된다. 

1대 1 매치는 멸망전 우승의 주역인 ‘철구’와 ‘리드 오브 레전드’ 전문 BJ ‘보겸’의 경기부터 지난 멸망전에서 같은 팀이었던 ‘로이조’와 ‘불곰국폭군’ 경기, 여성 BJ간의 대결인 ‘김레인’과 ‘소풍왔니’의 경기로 구성되어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5 대 5 매치는 천하팀과 제패팀으로 나눠,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다. 천하팀에는 ‘크포야’, ‘So1o’, ‘나라카일’, ‘철구형2’, ‘데스티니’, ‘꿀탱탱’, ‘코시’, ‘고라파동’, ‘한손에총들고’, ‘소풍왔니’ 등이 소속되어 있다. 또한 제패팀은 ‘변준형’, ‘불양’, ‘강만식’, ‘꼬꼬갓’, ‘인간젤리’, ‘린브’, ‘불곰국폭군’, ‘로이조’, ‘페코’, ‘김레인’으로 구성됐다.

올스타전은 오후 4시까지 현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자유롭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현장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퀵뷰 365일권도 증정된다. 또한 경기 종료 현장에서 시상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식에서는 우승팀과 준우승팀, MVP, 시청자 인기상 등 총 2200만원 상당의 상금이 각 수여된다. 

시상식 종료 후에는 ‘롤드컵’ 단체 관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단체 관람 이벤트는 e스포츠팬이 함께 즐기며 관람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것이다. 아프리카TV는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더욱 재미있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치킨을 제공하고 응원 도구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게임콘텐츠팀 채정원 팀장은 “아프리카TV의 ‘리그 오브 레전드’ BJ들과 매니저 그리고 멸망전의 시청자들이 다 함께 프릭업에서 축제의 장을 만드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프릭업은 아프리카TV의 BJ와 팬 모두에게 열려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스타전은 31일 멸망전 공식방송국(bjmatch.afreeca.com)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