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게임온스튜디오 ‘신 천상비’, 중국서 멀티플랫폼으로 개발된다

/ 4

▲ (왼쪽부터) 유런테크 웨이이 대표,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이사, 우후러산 왕송 대표 (사진제공: 게임온스튜디오)

게임온스튜디오는 중국 유런테크와 무협 2D MMORPG ‘신 천상비' IP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월) 밝혔다.

유런테크는 '뮤 리턴즈(MU Return)'와 '열혈강호' 등을 웹게임으로 개발한 중국 개발사로, 이번 계약을 통해 '신 천상비' IP를 활용한 웹, 모바일, HTML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게임 개발을 진행하게 된다.

유런테크가 개발한 게임은 파트너사인 우후러산이 서비스하게 된다. 우후러산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현지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이사는 “오랜 기간 정통 무협 게임의 한 축을 담당해온 '신 천상비'의 가치있는 변화”라며, “게임 개발에 일가견이 있는 유런테크와 함께 '신 천상비'를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이게 된 것은 물론, 중국 현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 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온스튜디오
게임소개
무협 MMORPG '신 천상비'는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고유의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 천상비'는 몬스터와의 모든 전투행위가 캐릭터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RTG' 시스템과 무협 소...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