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가수 나비가 열창, 화이트데이 '꿈인 것처럼' 뮤직비디오 공개

/ 4

▲ '화이트데이' 엔딩곡 뮤직비디오 (영상제공: 로이게임즈)

로이게임즈가 23일(수), 자사의 모바일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하 화이트데이)’ 엔딩곡 ‘꿈인 것처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창력으로 호평 받는 가수 ‘나비’가 부른 ‘꿈인 것처럼’에 맞춰, 실제 게임 장면을 이용해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주인공 '이희민'과 게임에 등장하는 3명의 여주인공 관련된 장면들을 담고 있다. 주인공이 첫 눈에 반한 '한소영'부터, 까칠한 매력의 '김성아' 그리고 어딘가 보호본능을 불러 일으키는 '설지현'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은 주인공과의 첫 만남부터, 더욱 친밀하게 되는 장면을 노래에 맞춰 차례대로 보여준다.

로이게임즈 관계자는 “게임 발매 이후 많은 유저들로부터 ‘꿈인 것처럼’ 음원 공개 및 발매 요청이 끊이질 않았기에 이번에 뮤직비디오 형태로 공개했다”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데이’는 2001년 손노리에서 출시한 동명 어드벤처게임을 모바일에 맞춰 새롭게 리부트한 작품이다. 리부트를 거치면서 전반적인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했을 뿐만 아니라, 귀신 수집, 새로운 퍼즐 요소 등을 도입해 원작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출시 전에는 한정판 패키지가 4시간 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화이트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화이트데이'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손노리
게임소개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리부트)’는 지난 2001년 손노리에서 출시한 호러 어드벤처게임으로, 이번에 새롭게 모바일, PC용으로 새롭게 개발됐다. 특히 고품질 그래픽으로 게임을 재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