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MMORPG '데빌리언' 파이널 테스트 시작
2014-07-24 12:49:28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데빌리언'의 파이널 테스트가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24(), MMORPG ‘데빌리언 파이널 테스트를 오늘부터 27()까지 나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빌리언' MMORPG에 타격감이 뛰어난 1대 다수의 핵앤슬래쉬 전투를 접목시킨 게임이다. 회화 풍의 미려한 아트와 쉬운 조작만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하게 쓰러뜨리는 액션성 넘치는 전투, 퀘스트를 수행하며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스토리 진행, 다이나믹하게 생성되는 3D 던전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파이널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로 24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26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11시 사이는 집중 테스트 기간으로, 이 시간에 접속, 30분 이상 게임을 즐긴 모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중 20레벨을 달성하면 15천원 상당의 ‘OBT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선구자칭호를 부여하며,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현금 100만원과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핵앤슬래쉬 MMORPG ‘데빌리언의 파이널 테스트 참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dv.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171인치 화면 투사,..
대체재 없는 게이밍 태..
스타세이비어 1 대 1..
'증바람' 기간 연장,..
"나 바뀐 거 없어?"..
[오늘의 스팀] 연이은..
[순위분석] 글로벌과는..
웃지 않으면 게임오버,..
‘67일 이용 정지’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C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오버워치 2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