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크로드2’, ‘에피소드2: 파멸의 전조’ 업데이트
2014-07-25 16:21:2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아크로드2’에 에피소드2: 파멸의 전조 업데이트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MMORPG ‘아크로드2’에 에피소드2: 파멸의 전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46레벨이던 캐릭터 최고 레벨이 51레벨로 높이고, 진영 별로 250여개의 퀘스트가 적용됐다. 추가 된 퀘스트들은 새로 추가 된 지역배덕의 대지(에임하이 진영)’온빛 정원(데몰리션 진영)’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배덕의 대지는 에임하이의 유력한 두 가문이 벌이던 영지전을 배경으로 하는 지역으로,  ‘온빛정원은 수호자인 드래곤을 잃어버린 성물 보관소로 두 지역 모두에서 언데드 계열의 몬스터가 출현하는 고 레벨 전용 사냥터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부 UI 사용 기능 및 버그를 수정하는 등 게임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8 7일까지 최고 레벨 51을 달성 유저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과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1레벨에 달성하지 못했더라도 47~ 50레벨 사이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MMORPG ‘아크로드2’의 패치 내용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171인치 화면 투사,..
대체재 없는 게이밍 태..
스타세이비어 1 대 1..
"나 바뀐 거 없어?"..
'증바람' 기간 연장,..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오늘의 스팀] 연이은..
[순위분석] 글로벌과는..
웃지 않으면 게임오버,..
‘67일 이용 정지’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C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오버워치 2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