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설 맞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오는 4일부터 '달의 축제' 개시

/ 1

▲ 오는 4일부터 '히어로즈' 설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일(목),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서 설맞이 이벤트 퀘스트 및 보상, 스킨과 탈것 등을 선보이는 ‘달의 축제’를 시작할 예정이다.

설맞이 ‘달의 축제’는 오는 2월 4일부터 3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동안에는 원숭이 해를 기념하는 특별 손님 ‘원숭이 장로’가 등장하며, 유저들은 게임 시작 전 일정 확률로 원숭이 장로를 잡는 특별 이벤트 퀘스트를 부여 받게 된다.

만약 정해진 시간 내에 원숭이 장로를 잡으면 같은 팀 5명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인공지능 상대, 빠른 대전, 등급전에서 25회 이상 대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축제 기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는 ‘원숭이 장로 초상화’가 제공되기도 한다.

이와 함께 ‘달의 축제’를 기념하는 특별한 스킨과 탈것도 새롭게 상점에 추가 된다. 뭇 남성 게이머를 설레게 만들 치파오 복장의 ‘달의 축제 제이나’과 화려한 가면과 의상으로 색다른 카리스마를 보여줄 ‘달의 축제 일리단’이 한정 판매된다. 이들은 매력적인 외형과 함께 게임 내 시각적 효과도 추가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달의 축제 용’ 탈것도 새롭게 추가된다. 동양 문화권의 전통 용춤에서 등장하는 용을 연상시키는 탈것으로, 코에서 연기를 내뿜으며 시공의 폭풍에서 그 위용을 드러낼 예정이다. ‘달의 축제 용’ 탈것은 묶음 상품을 통해서만 판매되며, 지난 설 때 판매되었던 첸과 리리의 ‘달의 축제’ 묶음 상품들도 다시 등장할 예정이다.

‘달의 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히어로즈’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