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전예약 3만 돌파한 '뮤 레전드' 콘텐츠 소개 영상 공개

/ 3

▲ MMORPG '뮤 레전드' 콘텐츠 소개 영상 (영상제공: 웹젠)

웹젠은 12일(화), 자사의 MMORPG 신작 ‘뮤 레전드’의 1차 테스트 콘텐츠가 담긴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오는 4월 21일부터 진행될 ‘뮤 레전드’ 첫 테스트의 핵심 콘텐츠가 담겨있다. 약 7분 가량 진행되는 영상 속에는 다수의 적과 격전을 펼치고 각종 보상을 획득하는 ‘정령의 제단’과 ‘시공의 틈’, ‘블러드캐슬’ 등 여러 전투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뮤 레전드’는 웹젠이 직접 개발하는 온라인게임으로, 국내 첫 3D MMORPG로 잘 알려진 ‘뮤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 특징이었던 몰이사냥 위주 핵앤슬래시 션과 ‘블러드 캐슬’, ‘카오스 캐슬’ 등 주요 전투 콘텐츠를 계승하는 동시에 최신 흐름에 걸맞게 그래픽과 편의성을 일신한 것이 특징이다.

다가올 첫 테스트에서는 ‘뮤’ 세계관의 절대악인 마왕 ‘쿤둔’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과거로부터 다시 시작되는 주인공의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당첨자는 18일 홈페이지 내 공지 및 SNS로 개별 통보된다. 테스트를 일주일 앞둔 현재 약 3만 명이 넘는 유저가 참가 신청을 하며 ‘뮤 레전드’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만일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전국 15개 웹젠 ‘뮤 레전드’ 거점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뮤 레전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웹젠의 MMORPG 신작 '뮤 레전드' (사진제공: 웹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레전드 2017년 3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레전드'는 MMORPG '뮤 온라인'의 후속작으로, '뮤 온라인'의 1,000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게임이다. 강력한 핵 앤 슬래쉬 전투와 직업별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전투 스킬, 간단한 조작과 화...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