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만 론칭 임박한 '킹덤언더파이어 2' 파이널 테스트 진행

/ 4

▲ '킹덤 언더 파이어 2' 대만 파이널 테스트 임박 (사진제공: 블루사이드)

블루사이드는 오는 18일(목)부터 22일(월)까지 5일간, 자사의 전략 MMORPG ‘킹덤언더파이어 2’ 대만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 현지 정식 론칭은 오는 25일로 예정됐다.

‘킹덤 언더 파이어 2’는 Xbox로 출시된 ‘킹덤 언더 파이어: 더 크루세이더’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수 천명의 병사를 진두 지휘하는 동시에 직접 전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액션게임이다. 대만 서비스는 현지 퍼블리셔 리드호프가 담당한다.

이번 테스트 최고 레벨은 30이며, 성장 과정에서 높은 등급의 영웅 수집과 부대 육성을 체험 가능하다. 여기에 모든 유저가 두 진영으로 나뉘어 격돌하는 PVP 시스템 ‘진영전’과 몰려드는 몬스터들과 힘을 합해 난전(亂戰)을 펼치는 ‘극한미션’, 그리고 상위 레벨 유저들을 위한 ‘균열 미션’ 등 게임의 대규모 전장 시스템이 모두 개방된다.

리드호프 제임스 황 사장은 “정식 서비스가 임박하면서 현지 분위기는 ‘킹덤언더파이어 2’에 대한 기대감이 서서히 무르익어가고 있다. 이런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을 다방면으로 전파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파이널 테스트에서 블루사이드와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게임의 안정적인 환경 구축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이후 이어질 정식 서비스에서는 ‘킹덤언더파이어 2’가 대만에서 한층 높이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리드호프는 전세계적으로 지포스 계열의 비디오카드를 가장 많이 생산, 판매해 온 대만의 대표 IT업체인 리드텍 자회사이다. 리드텍의 본격적인 아시아 지역에서의 게임사업 전개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대만에서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킹덤 언더 파이어 2 2019년 11월 19일
플랫폼
PC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사이드
게임소개
'킹덤 언더 파이어 2'는 PC 및 콘솔로 개발된 '킹덤 언더 파이어' 시리즈 최신작이다. 온라인과 콘솔 버전으로 함께 개발된 '킹덤 언더 파이어 2'는 '킹덤 언더 파이어'의 시리즈 세계관을 바탕으로 대규모 부...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