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에 재림한 1년 전쟁,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출시

/ 4


▲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공식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세시소프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모바일 전략 배틀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을 7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은 건담 시리즈의 시작인 '1년 전쟁'에 초점을 맞춘 모바일 대전형 실시간 건담 전략 배틀로, 플레이어는 '연방군'과 '지온군' 두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 '1년 전쟁'에 참가하게 된다.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은 양군의 현장 지휘관으로 자신의 유닛을 배치하여 적의 모함을 격파하면 승리하는 전략 게임이다.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1 대1은 물론 2 대 2의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며, 실시간 전투 외에도 1개월 동안 진행되는 진영전 콘텐츠 '1개월 전쟁'도 존재한다.



▲ 두 진영으로 나뉘어 승패를 나누는 콘텐츠도 존재한다 (사진제공: 세시소프트)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은 사전예약 기간 동안 진행된 예약자 수에 따른 차등 보상 이벤트에 2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집하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 중이며, 예약자 전원에게 육전형 건담과 구프(선행양산형)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공식 카페에서는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