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키에이지, 1년 만의 신규 능력 '암투' 추가

/ 3
'암투'를 추가한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 '암투'를 추가한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에서 신규 능력 ‘암투’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암투'는 지난해 개편된 '증오'에 이은 12번째 능력으로, 원대륙에서 가장 위대했던 검투사이자 잔혹했던 암살자 카론 벤디게이트를 상징하는 능력이다. 카론은 게임 내 주요 인물인 진 에버나이트에게 검술을 가르친 사부이자 전설적인 악행으로 유명한 암살자다. 신규 능력 암투를 선택할 경우 직업명에도 '살수' 단어가 추가된다.

'아키에이지' 김현민 사업팀장은 “격투,  마법, 야성 등 11가지 능력을 조합해 다양한 직업이 만들어지는 '아키에이지' 게임 구조상 신규 능력의 등장은 게임 내에서 커다란 이슈로, 많은 관심을 불러올 전망” 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진행한다. 마리아노플 등에서 수박 장사꾼을 만나 퀘스트를 수락하고 수박 배달을 완료하면 팔로스의 결정과 노동력이 추가 회복되는 아이템인 '달달한 수박바' 등을 얻을 수 있다.

'아키에이지' 6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