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아키에이지 트레일러 영상 풀버전 공개, 최초의 원정대 이야기

/ 4


▲ '아키에이지' 공개서비스 영상 풀버전 (영상 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금일(27일) 공개서비스를 앞둔 자사 MMORPG '아키에이지' 공개서비스 영상의 풀버전을 공개했다.

 

'아키에이지' 공개서비스 영상은 지난 12일 약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만 공개돼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오늘 공개된 풀버전 영상에서는 본 게임 무대로부터 2천년 전, 종족들의 조상으로 일컫는 '최초의 원정대'가 모험 중인 모습을 그린다. 이어 게임 속 주요 인물인 소녀 오키드나에 의해 굳게 닫혀있는 문이 열리면서 끝을 맺는 것은 이전 공개된 티저 영상과 동일하다.


'아키에이지'는 ‘리니지의 아버지’로 불리는 송재경 대표가 엑스엘게임즈 설립 후 2006년부터 개발에 착수해 6년 간의 개발 끝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온라인 게임의 핵심적인 맛은 개발자가 만든 가상 세상에서 유저들 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발생하는 사건과 상황들이라는 점에 착안, 개발자가 만든 콘텐츠를 유저가 자유롭게 상황을 바꾸며 놀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을 위해 다양하고 진솔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자 다섯 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오는 2013년 1월 2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금일(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도 시작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게임메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아키에이지' 공개서비스 풀버전 영상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