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그나로크, 최고 난이도 던전 '생체연구소' 업데이트

/ 1

▲ '라그나로크' 신규 던전 '생체연구소: 전사자의 무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18일 ‘생체연구소: 전사자의 무덤’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전사자의 무덤’은 슈발츠 공화국 내 최고 난이도의 던전으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지만, 이 곳에 발을 들인 모험가는 만신창이가 되어 돌아온다고 해 붙여진 명칭이다. 

 

‘전사자의 무덤’에서는 ‘룬나이트 세이렌 윈저’, ‘레인저 셰실 디먼’, ‘슈라 첸 리우’ 등 한층 강력해진 신규 몬스터가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를 처치할 시 의상 장비 아이템인 ‘룬 서크릿’, ‘마력의 돌 모자’ 비롯해 던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사념의 파편’, 각종 조합 재료 아이템이 들어있는 ‘죽음의 궤’, ‘에너지 파편’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유저는 ‘전사자 무덤’ 안에 위치한 NPC ‘서글픈 혼의 사념’과 ‘억울한 혼의 사념’을 통해 아이템 분해 및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전투를 통해 획득한 의상 장비 아이템과 ‘죽음의 궤’에서 얻은 혼 아이템, ‘에너지 파편’을 조합하면 특정 능력이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본 조합 재료 수량의 5배를 소모해 조합할 시 100%의 성공 확률을 보장한다.

 

더불어 ‘라그나로크’는 ‘룬 미드가츠 수호대원’을 모집하는 퀘스트 이벤트를 18일부터 오는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총 6개의 퀘스트는 각 서버별로 진행되며, 제시된 일정량의 물품을 유저들이 힘을 합쳐 모두 수집하면 ‘정예 수호대’가 해당 마을에 소환돼 다양한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퀘스트는 쿨 타임 1시간 단위로 진행할 수 있으며, 완료할 때마다 ‘포링 은화’ 1개를 제공한다. ‘포링 은화’는 프론테라에 위치한 ‘수호대 코인교환기’에서 ‘발키리의 깃털 장식’, ‘탐욕의 브로치’ 등 의상 아이템과 ‘하얀포션’, ‘이속변화포션’ 등의 소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생체연구소: 전사자의 무덤’ 업데이트 및 ‘룬 미드가츠 수호대원’ 모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