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무림 맹주를 노려라! ‘검 온라인’ 정식 서비스 돌입

/ 4

▲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웹 MMORPG ‘검 온라인’ (사진제공: 제이앤피게임즈)

제이앤피게임즈는 6일(금)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 MMORPG ‘검: 더 소드(이하 검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검 온라인’은 무림 6대 문파가 서로 맹주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협력과 경쟁을 반복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 영토전을 비롯하여 무림 맹주를 선발하는 ‘천하제일 비무대회’를 핵심 콘텐츠가 내세웠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생각보다 빠르게 정식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유저들에게 계속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게임성, 기술력, 운영 전방위적인 부분에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검 온라인’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10 ~ 80 레벨까지 전 구간에 걸쳐 강화석, 귀속금화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이 지급되며, 접속 시간에 따라 총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매일 제공된다.

또한, 공력 랭킹 1위 유저에게는 총 70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 및 유료아이템이 주어지며, 여기에 공력랭킹 10위 유저까지 귀속금화와 유료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블로그, SNS 등에 게임플레이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유저 20명에게 해피머니 상품권이 제공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 온라인 2015. 02. 05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제이앤피게임즈
게임소개
‘검 온라인’은 제이앤피게임즈에서 개발한 3D 웹 MMORPG로, 무림의 6대 문파가 무림맹주를 차지하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 내에는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을 비롯하여, 무림맹주를 선발하는 천하제일...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