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매직 더 개더링 최신작,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 PAX에서 공개

/ 4

▲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PAX EAST 2015에서 세계적인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 프렌차이즈 '매직 더 개더링'의 최신 게임이 공개됐다.

위자드오브더코스트는 5일(현지시각), 자사의 TCG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Magic Duels: Origins)'를 오는 7월 중에 PC, 아이패드, PS4, Xbox One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매직 더 개더링’은 20년간 쌓아온 1만 5천여 종의 카드와 심도 깊은 규칙으로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는 세계 최초의 TCG다.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는 이러한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최신작으로써, 지난해 발매된 ‘매직 2015: 플레인워커의 결투’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에서는 시리즈의 원점으로 돌아가 ‘매직 더 개더링’의 대표적인 플레인워커 5명의 기원을 다룬다.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의 신규 요소는 스토리만이 아니다. 우선, 전작 ‘매직 2015: 플레인워커의 결투’에서 삭제됐던 2 vs 2 모드 ‘쌍두거인’가 다시 추가된다. 아울러 향상된 덱 편집 기능과 신규 플레인워커 카드는 물론 인공지능 상대와 끊임없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새로운 모드 또한 마련된다. 멀티플레이 환경 개선에도 중점을 두어 플레이어를 위한 더 많은 옵션이 제공된다.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의 리드 디자이너 드류 놀로스코는 “유저들은 우리의 가장 대표적인 다섯 플레인워커의 기원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쌍두거인’ 모드도 다시금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는 세계 최고의 전략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으로의 여정을 시작하기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 트레일러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캡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TCG
제작사
위자드오브더코스트
게임소개
'매적 듀얼스: 오리진스'는 오프라인 TCG ‘매직: 더 개더링’을 기반으로 개발된 무료 전략 카드 게임이다. 이번 최신작에서는 플레이어는 ‘플레인 워커’ 5명의 시점으로 이야기를 펼쳐나가게 된다. 이야기를 진행...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