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가 다가온다" 갓 오브 워 신작 공개

갓 오브 워 차기작으로 보이는 게임이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출처: PS5 쇼케이스 갈무리)
▲ 갓 오브 워 차기작으로 보이는 게임이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출처: PS5 쇼케이스 갈무리)

17일, PS5 쇼케이스 말미에 갓 오브 워 신작이 공개됐다. 부제는 '라그나로크'로 추정된다.

크레토스 특유의 저음 목소리로 "때가 가까워졌다"라는 대사가 나오고, 곧이어 얼어붙은 듯한 갓 오브 워 특유의 문양이 각종 룬 문자와 함께 나온다. 이어 '라그나로크(신들의 몰락)가 다가온다'라는 문장과 함께 "마음의 준비를 해라"라는 이야기로 짧은 영상이 끝난다.

비록 게임 제목이나 스크린샷, 영상 등 세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갓 오브 워 특유의 문양과 크레토스로 추정되는 목소리, 그리고 SIE 산타모니카 스튜디오 로고를 통해 갓 오브 워 신작이라는 것이 확실시된다. 실제로 전작 갓 오브 워는 북유럽 신화 속 미드가르드를 포함한 알프하임, 무스펠하임, 니플하임, 헬하임, 요툰하임 등을 배경으로 했지만, 일부 세계가 미구현되며 차기작을 암시한 바 있다.

갓 오브 워 차기작은 2021년 출시 예정이며,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으로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PS4 지원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갓 오브 워 차기작은 북유럽 신들을 모두 쓸어버리는 '라그나로크'가 될 예정으로 보인다 (사진출처: PS5 쇼케이스 갈무리)
▲ 갓 오브 워 차기작은 북유럽 신들을 모두 쓸어버리는 '라그나로크'가 될 예정으로 보인다 (사진출처: PS5 쇼케이스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