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ㅗㅜㅑ출처) 인방 저장소
26.04.01 • 조회수 697

thtnals
-
출처 : 팬더티비 진컴 포시즌
26.04.01 • 조회수 606

thtnals
-
출처 : 팬더티비 진컴 포시즌
26.04.01 • 조회수 736

thtnals
-
출처 : 팬더티비 진컴 포시즌
26.03.30 • 조회수 651

thtnals
-
ㅗㅜㅑ출처) 인방 저장소
26.03.30 • 조회수 607

thtnals
-
ㅗㅜㅑ출처) 인방 저장소
26.03.30 • 조회수 563

thtnals
-
출처 : 팬더티비 진컴 포시즌
26.03.30 • 조회수 560

thtnals
-
출처 : 팬더티비 진컴 포시즌
26.03.30 • 조회수 537

thtnals
-
ㅗㅜㅑ출처) 인방 저장소
26.03.30 • 조회수 540

thtnals
-
ㅗㅜㅑ출처) 인방 저장소
26.03.30 • 조회수 561

thtnals
-
출처 : 팬더티비 진컴 포시즌
26.03.30 • 조회수 535

thtnals
-
출처 : 팬더티비 진컴 포시즌
26.03.30 • 조회수 584

thtnals
-
방치형 겜이라고 해서 시작했는데요픽셀 아트로 갬성도 좋고자동으로 켜두기만 해도 알아서 사냥하고레벨 올라가서 ㄹㅇ 좋아요 ㅋㅋㅋㅋㅋ거기에 레벨에 따라서 편성 캐릭터도 하나씩 해금되어꾸준히기도 ㄱㅊ..지금 오픈 기념으로 WELCOME10K / OPENHERO30 / LUCKYDROP111 / RUNETRANSCEND / RELICSEVENT / XGIFT / JUMP / BOOST쿠폰도 가득 뿌려줘 꽁 아이템도 챙겨 무과금으로 하기 좋더라구요
26.03.30 • 조회수 1,086

페르네
-
지포스나우 180일 구독하면선착순으로 붉사 스탠 코드 주고 있어요 ㅋㅋㅋ구입했던 메일로 쏴준다고 하는데요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따고 하니까 참고
26.03.30 • 조회수 711

페르네
-
넥슨 ED2 카드가 아마 1월에 나온걸로아는데그때 발급받았던 사람도 참여가 가능하대요완화시켜준거라 좋긴하죠 ㅎ대충 일상에서 30만원 이상만 결제해도 10만 포인트에넥슨에서 누적 1만원 5만원기준으로 포인트를 주는거니까카드 발급받아서 참여해보심 좋을듯
26.03.28 • 조회수 756

아리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