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팬더티비에서 챙겨보는 소통방송이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bj오후가 괜찮아요다른 bj로 입덕했는데 걸그룹 출신 이소윤의청순한 이미지에 반해버렸네요 ㅎㅎ
21.08.17 • 조회수 1,604

소소초
-
KT 게임박스 이번에 플래그테일 2주동안 무료라길래 하고 있는데확실히 재밌긴 하네요ㅋㅋㅋ스토리가 미쳤음;그리고 생각보다 그래픽이나 프레임도 잘 잡히고 여러모로 좋은듯근데 이걸 무료기간안에 엔딩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그냥 못보면 결제해서라도 봐야겠다 싶음.....ㅎ여튼 이벤트랑 이런것들도 많이 하고 있는 듯 하고 2주 무료 이용권도 뿌리고 있고 하니까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21.08.17 • 조회수 1,824

카카그레이
-
아크앤젤 불사신탄생 하고 있는데진짜 플레이할수록 퀄리티에 감탄하게 됨ㅋㅋㅋ일단 일러스트 퀄리티랑 더빙은 역대급이고스토리도 꽤 재밌음ㅋㅋㅋ그리고 전투연출이나 스킬 컷씬같은것도 미쳤...S등급이었나 여튼 그거 이상 캐릭터들 스킬쓸때 컷씬 나오는데무슨 슈로대 하는줄ㅋㅋㅋㅋ여튼 여러모로 퀄리티가 좋으니까 확실히 게임도 재밌네요ㅋㅋㅋㅋ
21.08.17 • 조회수 2,551

볼유시로
-
요즘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을 저도 하고 있는데요병력 조합이 워낙 다양해서 저도 공략을 보면서 참고하고 있습니다위에는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조합인데요 8T 스펙을 올업그레이드하게 되면 평균 딜이 4500-5000만 정도 나오더라고요 야생동물 10성 기준으로 그렇고 추천 조합 사사사인데요 디버프에 따라 약간 로또 감이 있기도 하지만 서버 내 최고 딜이 5500만 나오기도 했더라고요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병력조합들을 볼 수 있으니 들어가서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theantskr
21.08.16 • 조회수 2,584

우스
-
삼국지군웅전이 시즌 2가 나와서 게임이 훨 괜찮아졌습니다.전 시즌1보다 발전된 느낌이라 좋더라구요.일단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마음에 드네요.마구간도 생기고, 신장수도 나왔네요 ㅎㅎ낙양성 공성이 끝나고 서버 통합 후 시즌2로 전환하고가장 크게 변한 것은 마구간이 등장했다는 것인데요. 마구간에서 말을 얻거나 육성해서 장수에게 주면장수 능력치를 올리는 것도 쉽습니다.말 육성도 가능하구요!!새로운 무장은 조비 사마의인데, 위 세력 입장에서 감사 땡큐죠자질도 높아서 활용도가 높아보입니다.이 외에도 여러 콘텐츠가 있어서 전 게임 더 열심히 하고 있네요~
21.08.15 • 조회수 1,282

대루짱
-
뜨뜨님께서 워낙에 배틀로얄이랑 슈팅장르를 잘하시니깐이번 알파테스트인 슈퍼피플도 플레이를 잘할거란 건 알았지만반응속도 미쳤어요 진짜........혼자서 4명을 그냥 다 썰어버리신거 보고 깜짝놀랐음요
21.08.13 • 조회수 4,772

페르시아
-
8월 18일 명일방주 레인보우식스 시즈 콜라보를 진행합니다.9월 1일까지라 이벤트 기간도 넉넉하고딱 쟤내 채용하자마자 1정내지 2정예화 해주려면재료 부지런하게 모아둬야겠군요 ㅋㅋㅋ안그래도 화중인 이벤트로 재료 어느정도 다 구비해뒀는데애쉬가 스나이퍼니까 스나이퍼 듀얼 칩 4개 미리 뽑아놔야겠군요.보니까 단일딜이 엑시아 이상으로 장난 아니든데..
21.08.13 • 조회수 2,364

데미질
-
리니지W가 글로벌 시장을 타켓으로 출시된다고 하던데이번에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도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지금 자세한 사항은 공개된게 없어서 저도 19일에 진행하는 쇼케이스 챙겨 보려고합니다영상이나 티징싸이트보니 퀄리티는 좋던데 어떻게 나오는건지 확인해봐야겠어요
21.08.13 • 조회수 1,523

신통방통
-
이번에 기적의 펜디온 CBT에 참여하게 됐는데요 전체적으로 게임 퀄리티가 정말 좋더라고요 일단 굉장히 쉬운 게 정말 큰 장점인데요 조언자 안젤리아를 통해 다양한 컨트롤을 터치 한 번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도움을 주니 확실히 덜 부담스럽더라고요 전투는 자동전투로 진행하게 되는데요 그래픽도 꽤 괜찮고 전투 이펙트도 고퀄이더라고요 정식 출시가 너무 기대되는데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21.08.13 • 조회수 1,538

우스
-
가끔 느끼지만 방치형rpg 게임이 진짜왠만한 게임들보다 나은거 같습니다.복잡하지도 어렵지도 또 손이 많이 가지도 않아서모바일이라는 편리한 플랫폼에 딱 맞는거 같아요모바일게임이라는 특징이 편하게 아무때다 원할때하는건데 요즘 게임들은 그렇지 못하고 pc로 돌리고 막 그러잖아요?에픽아레나는 방치형 수집형 rpg라 편하게 육성도 되고캐릭터들 일러나 능려도 다 달라서 수집하는 재미도 있어서계속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ㅎㅎ
21.08.13 • 조회수 2,662

리자몽GT
-
코노스바 모바일이 8월 19일 출시라고최근 공식 유튜브 보니깐 콘텐츠 소개 영상이 있더라고요보는데 7가지 속성이 있다는것과 동시에캐릭터마다 한 개 또는 두 개의 속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있던데..적의 특성에 맞춰서 파티 편성이라고 했지만확실히 듀얼 속성인 상태라면 하나라 싹다 맞춘 다음에그 외의 다른 속성을 가진 듀얼 속성의 캐릭터를 3~4개로 구성하면나름 강력한 파티 구성이 되지않을까 싶어요확실한건 최대한 많은 캐릭터를 뽑고 육성하는 게 중요할듯요
21.08.13 • 조회수 1,963

총몽
-
여러분 이번 원신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했습니다바로 요이미야와 사유인데요우선 요이미야에 대해 소개하자면 불 속성의 활을 이용하는 캐릭터입니다 5성 캐릭터라는 특징이 있고 아버지의 뒤를 이어 나가노하라 폭죽가게의 점장이 된 그녀는 불꽃축제를 주최해 여행자들에게 폭죽놀이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사유는 닌자 너구리의 모습을 갖고 있는데요종말번대 소속으로 양손검을 무기로 사용합니다4성 바람 원소를 사용하는데요 작은 체구로 보이지만 자신보다 더 큰 양손검을 마구 휘두릅니다 원신이 이번 업데이트로 더 재미있어졌는데 여러분도 지금 참여해보세요!
21.08.13 • 조회수 4,280

우스
-
지금까지 본 팬더티비 소통 방송 중에서bj 오후가 가장 사랑스럽다하트 리액션으로 애교 발사하는데눈이 정화되는 느낌이 들더라
21.08.13 • 조회수 2,082

닐스나이핑
-
파이널기어에서 에반게리온 콜라보로처음에 아스카랑 레이 둘만 한정 캐릭터로 나왔는데오늘 확인해보니깐 카오루랑 마리도 나옴요 ㅋㅋㅋ카오루도 꽤나 비중높은 캐릭터고솔직히 남주인 신지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캐릭터라..근데 카오루 공격모션 보니깐 원거리까진 아니고중거리 공격형인데 딜량이 꽤 높은거 같아서이참에 전용기까지 같이 다 구해놔야겠어요
21.08.13 • 조회수 2,668

팸필
-
알파 뽑자마자 모아뒀던 경험치 다 박아서30렙까지 찍어줬습니다 ㅎ저번 한정 모집은 실패했었는데 이번엔 바로 뽑아서 다행이에요알파가 전투 부대로 효과가 좋아서 3부대 넣어줬는데굴레 효과가 리디아랑 맞거든요바로 리디아도 꽂아주고 굴레 2효과 받았어요 ㅎ전투 부대 구성할 땐 굴레 효과 확인하면서 생존자 넣어주는게 중요해서이렇게 부대 3개 전부 굴레 효과 받고 있는중!
21.08.13 • 조회수 1,947

유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