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96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 바람의기사단 오늘 새로 나온겜인데성장 속도는 확실히 빠른편편의성도 잘챙겨놔서 편하긴 편함성장 요소도 많은 편이라 초반 꾸준히 오르는 느낌임
    26.06.24 • 조회수 59
    마리바
  • 꾸준히 받아두세요아키텍트 X 진격의 거인 콜라보가 이제 얼마 안남아서 지금 다들 빡세게 하고 있을텐데 버프도 꾸준히 받아두시면 좋아요 아직 이벤트 기간은 남았으니까 진격의거인 팬들은 한 번 도전해보세요 범람 \
    26.06.24 • 조회수 141
    리치맨
  • 지난 6월 23일 소닉의 생일에 맞춰 소닉 프론티어 디피니티브 에디션 스위치2 버전이 정식 발매되었습니다.시리즈 30주년 기념작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소닉 프론티어를 스위치2 환경에 최적화해서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보시면 되는데요.스테이지 클리어형으로 이어져 온 소닉 시리즈에 처음으로오픈월드 구조를 도입한 작품이라 기대를 많이 받기도 했고광대한 섬을 무대로 한 오픈 존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정해진 경로가 아닌본인만의 동선으로 모험을 풀어나가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가격은 E숍 기준 54,800원으로 기존 스탠다드 버전보다 합리적인 편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기존 스위치 버전 소닉 프론티어의 세이브 데이
    26.06.24 • 조회수 62
    이힝요
  • 오늘 오딘 발할라 라이징 5주년 업데이트하면서신규 클래스 알케미스트와 신섭 스카디 오픈했습니당저도 오늘 패치 끝나자마자 신섭으로 접속해봤는데신규유저분들 많더라구요 ㅋㅋ 아무래도 5주년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 중이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서 그런듯 해용 ㅋㅋ물론 신규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분들을 위한오딘 기록 현상소 이벤트도 진행중 본인의 오딘 기록을 조회하기만 해도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26.06.24 • 조회수 128
    비빔물냉면
  • 생각보다 매력이 있는 게임인듯하네요안그래도 수집형 성장형 게임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확실히 그 부분에 대한 니즈를 잘 채워주네요도트그래픽이라 아기자기한것도 있고원래 무과금이었는데 원스할쿠 생긴것도 써서 살짝 맛좀 보고있네요 ㅎㅎ
    26.06.24 • 조회수 80
    아마추어
  • 여기 지금은 메인 테마가 명조 팝업이긴한데다른 서브컬쳐 굿즈들도 많이 있더라구요애니메이트에서 품절되있는거여기서 찾을 수도 있다곤 하는거보면시간내서 들러볼만해보임요
    26.06.24 • 조회수 115
    마리바
  • 명조 전자랜드 팝업 28일까지 하고 있는데저도 주말에 다녀왔거든요이번에 생각보다 예약은 여유로운 편이어서 가기 좋더라고요 ㅋㅋㅋ플로로 굿즈도 다양하게 있었고 무엇보다 팝업 포토존도 잘 꾸며놔서한번 다녀와보기 좋아요 ㅋㅋㅋ 
    26.06.24 • 조회수 82
    상현3
  • 메이플 할 때 넥슨 현카가 필수인 이유... ed2 NX팩 효율이 너무 좋게 나왔습니다포인트 혜택이랑 청구 할인이 굉장히 큰 편이라이번 챌섭 패스나 제네 패스같은 패스형 + 웰컴 패키지커믹염이나 컬프프 등등 이래저래 쓰기 좋습니다
    26.06.24 • 조회수 90
    바지
  • 5.0 업데이트 공지를 확인하고, 신규 직업 악마술사를 키우고 있는 중이다. 업데이트 후 켜보니 캐릭터 생성 화면부터 분위기 남달랐고, 몇 시간 굴려본 지금은 이번 직업 꽤 공들여 만들었다는 인상이다.직업만 보면 마법사에 소환 요소가 섞인 하이브리드라고 되어있는데, 소환사 하면 자연스럽게 수동 호출 → 수 관리 → 사망 재소환 이런 루틴이 떠오른다. 악마술사는 그 틀을 아예 안 따른다. 영혼탐닉자라는 전속 악마가 캐릭터에 붙어서 전투 내내 함께 움직이고, 플레이어가 따로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처음 잡는 직업인데도 입문 장벽이 낮게 느껴진 이유가 여기 있었다.전투에서 일시적으로 소환되는 악마들이 있는데, 이것들이 쓰러진
    26.06.23 • 조회수 174
    대루짱
  • 성세천하2 팬미팅 갔다 오니까 배우 보는 것도 좋고편지 읽어주거나 일심동체 게임하다가 생긴해프닝 같은 것도 재밌더라ㅋㅋ다음에 또 팬미팅 열리면 응모해볼 생각임 이번엔 영상도 좀 찍어둘 걸 그랬네
    26.06.23 • 조회수 201
    닐스나이핑
  • 이제 내일이면 5주년 이벤트 및 업데이트 예정이거든요그래서 오늘까지만 사전예약 받아주고 있어요아마 자정전까지는 받아줄듯이번에는 좀 해둘만한게 사전예약 보상도 보상이지만오딘의 쿠폰 9종도 주고 전설 2종 선택권 나와서쌍전으로 시작 가능
    26.06.23 • 조회수 218
    마리바
  • 3주년을 향해 출석부도 잘 받고 있고2주년 기념으로 줬었던 소환권 500장 중에 470장 써서 헌터풀 두둑하게 채웠죠ㅋㅋ 방금 서린 풀돌 완성했고 미레이도 풀돌 완성ㄷㄷㄷ이제 다들 5돌 넘어서 풀돌 향해 가고 있어서 요즘 게임 좀 만족스럽게 하고 있는중 
    26.06.23 • 조회수 196
    디폴트
  • 이번 주말에 갔다 와봤는데 굿즈 종류도 많고안에 내부도 전체적으로 잘 꾸며놨더라구요명조 겜 하시는분들은 충분히 이번 팝업가볼만 하신듯 ㅇㅇ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구
    26.06.22 • 조회수 205
    비빔물냉면
  • 공식 디코 보니까 글로벌 테스트 또 연다고 일정 뜸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한다고 함이쯤 되면 쓸쓸 정식 나와야 하지 않나 싶다 ㅋㅋ
    26.06.22 • 조회수 220
    닐스나이핑
  • 이번에 모비노기 시즌2 패치하는데 미리 현카 하나 만들어둘까 고민중이네요최대 33만원 상당의 혜택이라 조건이 꽤 괜찮거든요일상에서도 실적 채울수 있으니 미리 받아둬가지고지금부터 실적이나 채울까봐요 ㅎ
    26.06.22 • 조회수 208
    비빔물냉면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