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내일이면 5주년 이벤트 및 업데이트 예정이거든요그래서 오늘까지만 사전예약 받아주고 있어요아마 자정전까지는 받아줄듯이번에는 좀 해둘만한게 사전예약 보상도 보상이지만오딘의 쿠폰 9종도 주고 전설 2종 선택권 나와서쌍전으로 시작 가능
26.06.23 • 조회수 76

마리바
-
3주년을 향해 출석부도 잘 받고 있고2주년 기념으로 줬었던 소환권 500장 중에 470장 써서 헌터풀 두둑하게 채웠죠ㅋㅋ 방금 서린 풀돌 완성했고 미레이도 풀돌 완성ㄷㄷㄷ이제 다들 5돌 넘어서 풀돌 향해 가고 있어서 요즘 게임 좀 만족스럽게 하고 있는중
26.06.23 • 조회수 83

디폴트
-
이번 주말에 갔다 와봤는데 굿즈 종류도 많고안에 내부도 전체적으로 잘 꾸며놨더라구요명조 겜 하시는분들은 충분히 이번 팝업가볼만 하신듯 ㅇㅇ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구
26.06.22 • 조회수 184

비빔물냉면
-
공식 디코 보니까 글로벌 테스트 또 연다고 일정 뜸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한다고 함이쯤 되면 쓸쓸 정식 나와야 하지 않나 싶다 ㅋㅋ
26.06.22 • 조회수 196

닐스나이핑
-
이번에 모비노기 시즌2 패치하는데 미리 현카 하나 만들어둘까 고민중이네요최대 33만원 상당의 혜택이라 조건이 꽤 괜찮거든요일상에서도 실적 채울수 있으니 미리 받아둬가지고지금부터 실적이나 채울까봐요 ㅎ
26.06.22 • 조회수 190

비빔물냉면
-
성세천하2 하면서 결국 고양이랑 무원조는 서로다른 길로 가는 거 보면 참...둘이 같이 살아가는 루트 없나 찾아보다가굿즈 예약 판매 열렸다고 해서 봤거든요
SD버전 무원조랑 고양 키링 보여서 둘 다 질렀어요
26.06.19 • 조회수 308

닐스나이핑
-
오는 25일부터 담달 13일까지
드래곤 퀘스트하고콜라보 이벤트 진행되거든요 돌발 임무를 완료하고
골렘 파편을 입수하면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네용울다하 날 회랑에 위치한 NPC 하바크 알바크한테가서 퀘스트 수락하면 된다는데 보상으로 험상궂은 가면이랑 꼬마 친구 골레무스 지급 ㅋㅋ
거기다 이벤트 기간 내 초상화 교재와 킹 슬라임 왕관 구매도 가능하네용 ㅋㅋ
26.06.19 • 조회수 245

비빔물냉면
-
용산 전자랜드에 명조 팝업 스토어 열렸습니다네이버 팝업 예약으로 예약 가능하고 28일까지 열릴 예정주말에는 벌써 티켓이 거의 매진이더라고요날도 더운데 실내에서 시원하게 굿즈 구경도하고맘에드는거 있으면 몇개 사볼려구요 ㅎ
26.06.19 • 조회수 228

라디오
-
얘네 지금 아키텍트랑 진격거 콜라보하는 중이고콘텐츠로 차원보스나 진격의 대범람 나옴둘 다 네임드인 갑옷이랑 초대형나오고그리고 클랜 이벤트도 있는데진격거 테마로 같이 사진찍고 인증하면 경품도줌
26.06.19 • 조회수 209

마리바
-
재해던전이던 시절도 재밌었는데이거 상위버전으로 무신 솔도로스 나왔는데패턴 파훼하는 재미가 좋네 보상도 보상인데 이런 콘텐츠는 도전하는 맛이 있어야댐
26.06.19 • 조회수 148

어차피하나도
-
오딘 곧 5주년 업데이트 예정인데요신규 전직 클래스로 알케미시트 나오고신섭도 나올 예정추가 보상으로 전설 3종 선택권 2장으로 전설확정에오딘 쿠폰 9종까지 나오는거보면5주년 각좀 잡은듯
26.06.19 • 조회수 182

어차피하나도
-
요즘 MMORPG 신작들 많이 나오잖아요이클립스 더어웨이크닝도 티저 공개한 상황인데당신은 즐기고 있는가 버티고 있는가이러면서 반복된 숙제 같은걸 저격하더라고요본인들이 라이트한 MMORPG로 내놓는다던데직장인들이 하기에도 ㄱㅊ아보여서 기대중입니다
26.06.18 • 조회수 243

라디오
-
지난번에는 메이플도 쇼케이스하면서반응 제법 괜찮았거든여하시면서 넥슨 겜에서 패키지 같은거 살때넥슨현카 NX팩 추천드려요이건 지를 떄마다 돌려줘서 다시 재투자할수도았음
26.06.18 • 조회수 275

마리바
-
명조 오늘부터 열렸다는거 같은데요기사 나온거보니까 확실히 꾸며두긴 잘 꾸며놨어요아직 예약 많이 남아있던데시간 맞춰서 한 번 가보고는 싶어요용산은 명조 딱 보고 건베다녀와도 좋은곳이라
26.06.18 • 조회수 158

어차피하나도
-
기대한거보다 더 잘나온거같음중국 헌터라서 용나오고 그러는데 은근 멋지네스킬 구조도 쿨감이 계속 돌아오니까 손맛도 좋은편이게 다 명함기준으로 이정도인게 지림..
26.06.18 • 조회수 174

아리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