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어게인 해골히어로 언제 나오지
상당히 귀엽던데...
언제 나올까요 ㅋㅋㅋ 방치 성장 편하게 하고 연맹짜서 친구들이랑 연맹 전투도 할 수 있다던데
영상만 봐도 딱 그런 감성인 거 같아요


사전등록 보상보고 연금이 대체 뭘까 했는데

공홈 가보고 바로 이해 완료...
출석하면서 보상을 받는 연금이었다니 ㅋㅋㅋㅋ
한국 전용 히어로 저승사자도 준다고 합니다



















81%
포션 1,382
가입일로부터 : 1075일
팸 인기글
주간 팸 회원 랭킹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4
메이플스토리
-
3
리니지
-
42
FC 온라인
-
5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62
발로란트
-
7
메이플스토리 월드
-
81
오버워치(오버워치 2)
-
91
서든어택
-
101
아이온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