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겜하면 넥슨현카 하나정돈 만들만함
어차피하나도 2026.06.08 12:55:54 | 조회 221


넥슨팩 페스타는 여전히 진행중이라

걍 ed2팩 하나 발급받아가지고

넥슨 겜 아무거나 좀 지르다보면 

다시 포인트로 돌려주고 있는 상황임

넥슨겜 하고 있으면 현카는 쓸만하긴함

0 0
어차피하나도
40%

포션 6,854

가입일로부터 : 1739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7960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