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반지의 제왕 AOS, `가디언스 오브 미들 어스` 영상


▲ `가디언스 오브 미들 어스` 게임스컴 2012 플레이 영상


워너브라더스는 게임스컴 2012를 통해 자사의 신작 ‘가디언스 오브 미들 어스’의 새로운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가디언스 오브 미들 어스’는 ‘반지의 제왕’를 기반으로 한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반지의 제왕’을 대표하는 인물 20종 중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타 팀과의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 방식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은 5:5 경기를 기본으로 삼으며, 온라인 네트워크 플레이가 지원된다.

게임의 가장 큰 묘미는 ‘골룸’이나 ‘간달프’, ‘사우론’과 같은 친숙한 캐릭터를 직접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은 ‘가디언스 오브 미들 어스’에 등장하는 영웅 중 ‘레골라스’와 ‘위치킹’의 전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편 게임스컴 2012를 맞이하여 게임의 신규 캐릭터가 공개되었다. ‘반지의 제왕’의 주역 중 하나인 ‘아라곤’의 아버지 ‘아라손’과 ‘위치킹’의 수하 ‘Runsig’이 새로운 영웅으로 자리했다.

120817-risell-gm4.jpg
▲ `가디언스 오브 미들 어스` 신규 캐릭터
아라손(좌)와 `Runsig`(우)

‘가디언스 오브 미들 어스’는 2012년 연말, PSN과 Xbox 라이브 아케이드를 통해 다운로드 전용 게임으로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 Xbox360
장르
AOS
제작사
모노리스스튜디오
게임소개
'가디언즈 오브 미들 어스'는 PSN과 XBLA에서 즐기는 멀티플레이 전용 게임이다. 킴리와 간달프, 레골라스, 골룸, 사우론 등 '반지의 제왕' 세계관의 중간계를 대표하는 20여명이 등장하며, 각기 다른 능력치...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