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던전 타임어택! `WOW: 판다리아의 안개` 도전모드 공개

/ 4

120910-risell-wow1.jpg
▲ `WOW` 신규 시스템, 도전 모드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9월 27일 출시예정인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차기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를 통해 하드코어 유저를 위한 새로운 컨텐츠 도전 모드를 선보인다.

도전 모드는 뛰어난 팀 플레이어들과 노련한 던전 전문가들이 새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컨텐츠로 그 개념은 단순하다. 특정 던전을 입장하기에 앞서 도전 모드를 선택하고, 가능한 한 빨리 던전 공략을 완료하면 되며, 빨리 완료할수록 더욱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도전 모드를 즐기려면 던전 입장 전에 도전 모드를 선택한 후, 던전의 모든 우두머리들을 가능한 한 빠르게 처치해야 한다. 도전 모드 시작 시 착용 장비는 평준화되므로 해당 인스턴스 던전에 적합한 아이템을 장착한 채로 공략을 시도 해야 한다.

따라서 모든 플레이어들은 동등한 조건에서 도전을 하게 되는 것이며, 던전을 얼마나 빨리 끝마치느냐에 따라 금, 은, 동의 세 가지 메달 중 하나를 받게 된다.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공략을 완료하는 파티에게는 금메달이 수여되고, 공략 시간이 길어질수록 매달 등급은 낮아진다.

도전 모드에서 받는 보상은 대부분 장식적인 성격이 강하다. 예를 들어, 가장 어려운 도전 모드의 공략을 완료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방어구 외형을 놀랄 만큼 멋지게 바꾸거나 새로운 탈 것, 칭호와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더 많은 메달을 받으면 받는 보상도 더 많아지고, 각 메달의 수에 따라 단계별로 보상이 나뉜다.

`WOW: 판다리아의 안개`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도전 모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자사의 게임 소개 페이지(http://kr.battle.net/wow/ko/game/mists-of-pandaria/feature/challenge-modes)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는 신규 종족 '판다렌'과 신규 클래스 `수도사'가 추가된다. '수도사'는 '기'를 에너지로 사용하며 이를 활용해 공격, 방어, 치유 등 원하는 역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