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애니메이션 `메리다와 마법의 숲`, PS3 게임으로 발매


▲ 20일 정식 발매되는 `메리다와 마법의 숲`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디즈니 픽사(Disney Pixar)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디즈니 인터랙티브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어드벤처 게임 ‘메리다와 마법의 숲’을 PS3용으로 오는 20일(목) 정식 발매한다. 원작인 ‘메리다와 마법의 숲’ 애니메이션은 오는 27일(목) 극장 개봉 예정이다.

‘메리다와 마법의 숲’은 스코틀랜드의 전통 깊은 왕국의 공주 ‘메리다’가 마녀의 마법에 걸린 엄마를 구하고 왕국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흥미로운 모험을 그려낸다. 플레이어는 영화 속 히로인인 ‘메리다’가 되어 신비로운 스코틀랜드의 세계 속을 달리고, 검을 휘두르고, 활을 쏘고, 퍼즐을 푸는 등의 다양한 액션을 구사하며 탐험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 플레이는 ‘메리다’의 싱글 플레이와 도깨비불 ‘윌 오더 위스프’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는 2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 내에서는 활과 검을 무기로 사용하게 되며, PS무브를 사용하여 궁술을 펼치는 미니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메리다와 마법의 숲’의 국내 출시가격은 4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웹사이트(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장르
액션
제작사
디즈니인터랙티브
게임소개
'메리다와 마법의 숲'은 스코틀랜드의 전통 깊은 왕국의 공주 '메리다'가 마녀의 마법에 걸린 엄마를 구하고 왕국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모험을 그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영화 속 히로인인 '메리다'가 되어 신비로운...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