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이갤 베스트, 인자한 드워프 사제의 비밀? (10월 셋째)

/ 1

안녕하세요! 10월 셋째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5입니다. 판다리아의 안개가 출시된 지 1개월 정도가 지났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콘텐츠를 가장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농사꾼 연합' 콘텐츠를 제일 열심히 즐기고 있습니다. 농장을 경영하며 요리 재료도 얻고, 주민들과 교제를 넓히는 과정에서 아기자기한 재미가 느껴진다고나 할까요? 그리하여 최근에는 농사꾼 연합 평판 확고한 동맹을 달성하고 농장을 최대 규모까지 확장하기에 이르렀습니다!

 

▲ 완전히 다듬어진 농장의 아름다운 모습! 멋지지 아니한가....

 

꼭 농사꾼 연합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여러분도 나름의 방식으로 와우를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군요! 그렴 본격적으로 와우만큼이나 즐거움이 가득한 금주의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여러분의 멋진 작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ackleV] 갱스 오브 아제로스 #00 By TackleV

 

이번 주 1위 작품은 'TackleV' 님의 '갱스 오브 아제로스 #00'입니다. 00이라는 숫자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이야기는 그 동안 숨가쁘게 달려온 '갱스 오브 아제로스' 시리즈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이야기 도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이 등장하여 호기심을 자극하는군요. 갑자기 나타나서 바리안 린을 돕는 저 인물은 누구일까요? 작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추측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도 작품을 감상하시고 직접 인물의 정체를 추리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말

By 린샤오

오닉시아의 몸매가 훌륭

 

By KOS-MOS

오닉시아는 언제봐도 복장이 참....맘에듭니다.

 

By 비룡쐐기

음악 좋네요~ 역시 선곡 센스는 항상 알아주셔야 함ㅋ

 

By 사후폭쇄진

어서 판다리아 스토리도 보고 싶군요...

 

 

 

 [작은대화]화를 내지 않는 사제 By 작은대화

 

이번 주 2위 작품은 '작은대화' 님의 '화를 내지 않는 사제'입니다. 우리는 와우를 즐기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 상대방에게 친절하고 매너있게 행동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항상 훈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인 '드워프 사제' 유저가 바로 그렇습니다. 어떤 사태가 벌어져도 침착하게 인자한 웃음으로 일관하던 드워프 사제의 인자함은 주변 사람들마저 감동시킬 정도였습니다만.... 순간 아무도 예상치 못한 사건이 벌어지고 맙니다.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으며, 이에 대한 드워프 사제의 반응은 어떠했을까요? 과연 드워프 사제는 끝까지 인자한 웃음을 유지했을까요? 모든 질문의 답은 작품 속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말

By Nexson

헐크가 나타났다!

 

By 바에나

정말 오랜만이시네요~ 그런 의미에서 추천하고 넘어갑니다.

 

By 비룡쐐기

악어가 물어도 허허 ㅋㅋㅋㅋㅋ

 

 

 

 [툰] 사이오닉 1동 9 + @ By 축색돌기

 

이번 주 3위 작품은 '축색돌기' 님의 '사이오닉 1동 9편'입니다. 지난 이야기에 충격적인 납치(?)를 당한 유령군은 결국 '짐 레이너'의 집까지 끌려오고 말았습니다. 의외로 보따리 안에서 평점심을 되찾은 듯한 모습이군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내일부터는 매일 레이너의 집으로 출근을 해야하는 운명이기 때문이죠! 과연 내일은 또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개인적으로 더 궁금한 것은 과연 레이너의 집인데, 집주인의 행방이 묘연하다는 것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레이너도 볼 수 있으면 좋겠군요!

 

추천하는 말

By 실키하트

분량이 들어났다.. 잘봤습니다!

 

By 황혼의전령

의외로 조용히 넘어가는군요. 더 화려한(?) 만남을 기대했건만 ㅇ_ㅇㅋㅋ

 

By 카드모니

얼굴이 가면이고 가면이 얼굴일지도 나 뭔소리니 -_-ㅋㅋ

 

 

 

 아제로스 열전1 @ By 신의가드

 

이번 주 4위 작품은 '신의가드' 님의 '아제로스 열전1편'입니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아즈샤라 서버 호드 진영의 '하늘풍경'이라는 드루이드 유저로, 작품을 통해 그의 간략한 와우 플레이 스타일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면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저마다 플레이 성향이 다르다는 사실을 되새겨보면 신기할 뿐이로군요. 여러분도 여러분 나름의 방식으로 계속해서 와우를 재미있게 즐겨나가시길 바랍니다!

 

추천하는 말

By 판다리아

그렇죠. 정보는 공유해야 하는거고 좋은 것도 공유해야죠. 그런 의미에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ㅇ_ㅇㅋㅋ

 

By Nexson

신의가드님 반갑네요. 매번 옆동네에서 할동하시는거만 보다가 이런데서 보니깐요 ㅎㅎ

 

By 카드모니

넵 앞으로는 자주 뵈어요 ㅇ_ㅇㅋㅋ

 

 

 

: 게임메카 김상진 기자 (에레하임, wzcs0044@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