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복귀 유저 모여라! '검은사막' 접속 이벤트 실시

신규 및 복귀 유저 접속 이벤트를 실시하는 '검은사막'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신규 및 복귀 유저 접속 이벤트를 실시하는 '검은사막'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국내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8일(금)부터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과 휴면 계정 보유자들은 11월 30일(목)까지 게임 접속 시 ‘모험가 정착 지원 상자’, ‘발크스의 조언’, ‘자렛의 지원 상자’, ‘샤카투의 인장’, ‘메르브의 팔레트’, ‘밸류 패키지’, ‘카마실브의 축복’, ‘잠재력 돌파 지원 상자’, ‘자렛의 지원 상자’, ‘금괴 100G’ 등의 아이템 중 한 개를 하루에 한 번 획득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1시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보상을 한번 더 받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새학기를 맞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모든 이용자들에게 9월 10일(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의상 20% 할인 쿠폰’, ‘가방 20% 할인 쿠폰’을 각 하나씩 제공한다. 또, 상점에서 ‘펄 상자’를 구입하는 이용자들에게 구매 가격에 따라 2만원 상당의 ‘펄 상자’, ‘밸류 패키지’, ‘전투의 서’, ‘카마실브의 축복’ 등을 추가 지급하고, 펄 상품을 처음으로 구입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그래픽 카드’와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각종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 07.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